안녕하십니까
오픈메디칼 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아령
출고부분 확인하여
물류지에 전달후
추가로 1개 더 배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처리후 유선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님의 건강을위해
최선을 다하는 오픈메디칼이 되겠습니다.
-오픈메디칼 올림-
[ Original Message ]
2개입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주문했는데 아령이 1개 밖에 오지 않았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