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MENU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적립금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네이버톡톡

계속기업의길

뒤로가기
제목

[INEWS24] '매일방문자, 데일리 비지터(daily visitor)를 잡아라'

작성자 오픈메디칼(ip:)

작성일 2021-01-04

조회 5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매일방문자, 데일리 비지터(daily visitor)를 잡아라'

인터넷쇼핑몰에 매일방문자(daily visitor) 유치를 위한 각종 이벤트 행사가 한창이다.

고객들의 매일방문을 유도하는 행사는 사이트 활성화와 방문자의 구매전환, 충성고객 확보차원에서 대형몰은 물론 중소형 쇼핑몰이 가세하면서 쇼핑몰업계 새로운 마케팅유형으로 자리잡고 있다.

농수산홈쇼핑(www.nsseshop.com)은 이달 매일 방문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눈도장 찍기 대작전' 행사를 실시했다.

이에 앞서 H몰(www.Hmall.com)은 지난달 15일 이상 매일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0만원(1명) 등을 주는 행사를 열었다.

롯데닷컴((www.lotte.com)도 4월 한달간 매일 1회 응모가 가능한 '롯데닷컴을 다가져라'를 열고 10회이상 참여 고객 100명에게 1만포인트를 주는 행사를 가졌다.

대형쇼핑몰에 이어 중견업체들도 적극 나서고 있다.

가격비교사이트 마이마진(www.mymargin.com)은 상설 이벤트존 '도깨비시장'을 통해 로또게임 보물찾기 등 이색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중견 쇼핑몰 트레이디포(www.tradepot.co.kr)는 회원가입후 로그인하면 매일 1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상품평가 마이리지(각30원) 및 특정시간 프리미엄 마이리지제도인 타임마이리지 제도등을 운영하고 있다.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닷컴(www.halfclub.com)은 5월 한달간 매일 사이트를 방문하면 세븐라이너 등을 경품으로 주는 '하자하자하자! 이벤트'를 열고 있다.

마이마진 신재호이사는 "단순히 트래픽을 올리려는 취지보다는 방문객에게 각종 혜택을 재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구매기회를 확대하기위해 이같이 매일방문을 유도하는 행사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KG이니시스
  • 현금영수증
  • SGI서울보증보험
  • 카카오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