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MENU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적립금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네이버톡톡

계속기업의길

뒤로가기
제목

[매일경제] 인터넷쇼핑몰들이 대학생 고객 잡기에 나섰다.

작성자 오픈메디칼(ip:)

작성일 2021-01-04

조회 10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인터넷쇼핑몰들이 대학생 고객 잡기에 나섰다.

대학생 등 젊은층은 향후 인터넷쇼핑몰의 중요한 잠재 고객이기 때문 에 각 업체들은

젊은층을 장기적인 마케팅 대상으로 삼아 다양한 이 벤트를 열고 있다.

젊은층 고객 지원에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는 곳은 가격비교 사이트들 . 젊은층들은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데다 상품 정보에 대한 전파 속도 가 빠르고 '절약형 소비'

형태를 띄기 때문에 가격비교 사이트들이 추구하는 운영 목표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는다.

가격비교사이트 마이마진(www.mymargin.com)은 지난 23일 아주대학교 음악동아리 '5분 쉼표'의 공연비를 지원하고 대학생들과 함께 인터넷 사이트 운영방안에 대해서 토론회를 열었다. 마이마진은 이번 지원활 동에 이어 올 하반기에는 전국 대학교를 대상으로 응모 받아 10여 개
의 동아리에 '학술제' 등의 활동을 정기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인터넷쇼핑몰들은 젊은층을 겨냥해 고객참여형 문화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SK디투디(www.skdtod.com)는 장국영의 마지막 작품 ' 이도공간' 시사회에 고객 100명을

초대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말까 지이며 시사회는 다음달 3일 개최된다. SK디투디 회원이면

누구나 참 여할 수 있으며 1인당 2매씩 티켓을 증정한다.

인터넷쇼핑몰 제로마켓(www.zeromarket.com)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패 션매거진 헤이룩(www.heylook.co.kr)은 다음달 2일까지 모델 '마이코 디 퀸'을 선발한다. 옷을 입고 찍은 사진과 함께 패션 연출 방법을 게시판에 올리면 심사를 거쳐 50만원 상당의 펜디 숄더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격주간 발행하는 헤이룩은 앞으로도 매 호마다 독자 모델 을 선발해 명품 의류와 가방, 잡화류를 제공한다.

신재호 마이마진 이사는 "미래의 전자상거래의 가장 큰 고객은 젊은 층이라는

판단에 따라 불경기임에도 젊은층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주연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KG이니시스
  • 현금영수증
  • SGI서울보증보험
  • 카카오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