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MENU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적립금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네이버톡톡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직원응대 진짜 최악이네요

작성자 김효빈(ip:)

작성일 2020-07-07

조회 2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압박스타킹 블랙1,베이지2 구매하고 두시간 정도 뒤에 베이지1취소했는데 취소 처리도 되지않은 상태에서 저에겐 아무 말도 없이 블랙 하나만 발송을 하셨더라구요 확인차 전화했더니 처음 전화 받으시는 분은 이름과 전화번호 말씀드려도 주문확인 안되신다는 말만 하더니 갑자기 아 있네요있네요 하시며 취소한건 어찌되었냐 물으니 취소를 하셨다고요? 확인안되시는데요 하더니 또 좀이따 아 했네요했네요 이러시더라구요 미안함 전혀없이 본인이 확인 못한건데도 너무 당당하게 있네요있네요 이러더니 또 본인이 담당이 아니라며..

10분뒤에 담당자라는 분은 전화와서 베이지 두개중 하나만
취소했는데 왜 환불처리도 안되고 블랙만 발송했냐 물으니 월요일은 바빠서 확인을 따로 할 수 없다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그렇다면 제가 먼저 전화를 안드렸다면 저는 3개치의 돈을 내고 하나만 받은상태로 아무것도 모른채 있어야했나요?? 라고 물으니 베이지가 한 옵션으로 묶이는데 베이지 하나를 취소하셔서 그 옵션 전체가 취소됐다 하시더라구요
그럼 애초에 홈페이지에서 수량1개만 취소가능하게 만들지 않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이거에 대해서 얘기하니 오히려 직원분이 더 불쾌한 티를 내며 제 말을 잘라먹고 그래서 지금 베이지 하나 더 배송해드리면 되는거죠? 이러더라구요 ㅋㅋㅋ

분명 이 회사 잘못인데도 전화 시작부터 끝까지 미안하단 말 단 한번도 하지 않았구요 오히려 저한테 불쾌한 티를 내시더라구요 여긴 직원 교육을 원래 이렇게 하시는건가요? 너무 기분나빠서 회원가입도 했습니다
그렇게 4일 5일이 지나도 환불처리도 발송도 되지않던게 전화 끊고나니 바로 취소처리가 되더군요

좋은 제품 팔면서 고객응대는 왜 이런식으로 하시는건지 모든 직원들이 이런식으로 응대를 하는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KG이니시스
  • 현금영수증
  • SGI서울보증보험
  • 카카오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