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박인정고객님!
오픈메디칼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챔피온 안마기를 구입하실때는 저희를 이용하신건 아닌것 같구요.
원래는 구매하신 쇼핑몰로 연락하셔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래도 저희 회원님으로 가입하셨으니 최대한 A/S 지원하겠습니다.
월요일 오전에 A/S관련 다시 게시글 올려드릴께요 (A/S주소지, 방법)
그동안 챔피온안마기 구입고객중 허리부분에 대한 궁금증이 없었던걸로 보아
상품 자체의 개선(A/S)로 개선이 가능할듯 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오픈메디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픈메디칼 올림 -
[ Original Message ]
네이버 통해서 샀는데요 산지 1달됐나?? 부모님 드리려고 산건데요 제가 한번 해보니까 허리부분이 많이 약하더라고요
어머니도 허리부분은 되는지 잘모르겠다고 하시고요 이거 수리 되나요? 어떻게 해야하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