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픈메디칼 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부분 확인하여 이고진께 전달드려
a/s 접수해 주셨고,
처리후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 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님의 건강을위해
최선을 다하는 오픈메디칼이 되겠습니다.
-오픈메디칼 올림-
[ Original Message ]
이고진에서 6/5(화) 창원에 오면서 저희 집에
온다네[요//
현재 제품이 다리부분은 잘 돌아가는데
팔 부분이 작동과 동시에 "에러1" 이라 나옵니다 //
구매결정은 그이후로 보류할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