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MENU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적립금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네이버톡톡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강 동옥 고객님 오픈메디칼 입니다. 문의사항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오픈메디칼(ip:)

작성일 2016-10-04

조회 1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십니까
오픈메디칼 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사항
확인하여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시어
문자 및 게시글 답변 드립니다.
확인결과 제품 출고 누락부분 확인이 되어 금일 남은 수량 출고 예정입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빠른 확인 및 처리가 되어지지 못한점 정말 죄송하고
앞으로는 이런 배송문제 및 안내 부분에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오픈메디칼이 되겠습니다.
남은 수량 출고에 대해서는 금일중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정말 죄송하고
언제나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님의 건강을위해
최선을 다하는 오픈메디칼이 되겠습니다.

-오픈메디칼 올림-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8월 26일날 온라인으로 메디터치 10개입짜리 3박스를 주문했던 사람입니다.

배송을 받아보니 2박스만 왔길레 다시 문의했더니 재고가 없어서 추후 추가 입고되면 상품을 보내주신다고 하더군요.

헌데...8월 26일 주문했던 상품배송이 지금까지 함흥차사네요...


애초에 재고가 부족해서 메디터치 3박스를 모두 보내지 못할상황이라면 구매자에게 전화해서 주문취소 후 다른곳에서 구매할지

아니면 상품 재입고때까지 기다릴수 있는지 양해를 구하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병원에서 쓸 물품을 주문했는데 사전 아무런 통보도 없이 부분배송한것도 어이가 없지만 나머지 상품을 지금까지 배송하지 않고

아무런 연락도 없는게 더 웃깁니다.

물론  온라인으로 물품을 구매하는게 좀더 싸게 구입하려고 하는게 맞습니다만...병원에서 당장 써야할 물품을 조금더 비싸게 살

의향도 충분히 있습니다....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요양병원에서 근무하는 진료원장입니다. 기본을 지켜서 장사를 하시면 좋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KG이니시스
  • 현금영수증
  • SGI서울보증보험
  • 카카오페이